WELCOME/SEJA BEM VINDO / Bienvenue

This is my blog. Here you will find a little of my history,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watch my video clips and other artists that I appreciate. Also there are issues about racing and the game "Grand Prix 3" videos produced by me.

Este é o meu blog. Aqui você encontrará um pouco da minha história, terá a oportunidade de assistir aos meus videoclips e de outros artistas que aprecio. Tem também assuntos sobre automobilismo e o game Grand Prix 3 com vídeos produzidos por mim.

2012-01-14

"내 실종"
(MarcosAlberto)

어린 시절을 놓치지
농담을 그리워
장난감을 놓치지
나는 스트림을 그리워
나는 술탄 그리워
나는 Cica 레노 그리워요
나는 Caeté를 놓치지
나는 Bragança 그리워
나는 바다를 그리워
사랑을 그리워
나는 Nenete 그리워
나는 Valtinho Assizinho 그리워요
Naldo Lúcio

나는 타이라 그리워
나는 여행을 그리워
여자 사촌 사촌 그리워요
삼촌 조부모

내가 13 년이라는 세월을 그리워
내가 살지 않은 시간을 그리워
그리고이 없을 수도 것들

나는 Ayrton 그리워
나는 Renato 그리워
그리고 피켓 제독의 기슭

나는 모든 살아보고 싶어
기쁨 미스
슬픔 미스
고통 시련

제가 배운 모든 것을 그리워
나는 시간이 나를 잊지 만든 미스
내가 가지고 모든 것을 놓치지
그리고 내가 잃어버린 것과


지금은 제가 향수를 느꼈다고 그리워
아직 겪어 보지 미래